본문 바로가기
일본 생활 정보

[일본생활] 아카짱혼포/베이비저러스 에서 무료샘플 받기

by 유유2U 2021. 4. 1.
반응형

일본에서 아기용품하면 아카짱혼포랑 베이비저러스가 제일 유명한데요, 지금껏 한 번도 갈 일이 없었던 곳이지만 슬슬 아기용품 구경도 할 겸, 마침 임신부라면 누구나 출산예정일을 등록하면 두 곳 다 무료 샘플을 받을 수 있다고 해서 다녀왔어요. (첫 아이 때 이미 등록하신 분이라도 둘째, 셋째.... 도 계속 등록 가능하고 또 샘플을 받을 수 있다고 해요)

 

 

토이저러스/베이비저러스

매장에 들어서면 서비스카운터 라는 곳이 있는데, 그곳에서 등록하고 싶다고 말씀드리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다 안내해 주셔요. 그리고 샘플을 받아서 나오면 돼요! 너무 간단ㅎㅎ

샘플뿐만 아니라 꽤 많은 종류의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어요. 그리고 등록 당일에만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도 있으니 혹시 구매할 상품이 있으신 분들은 등록하는 날 같이 구매도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아카짱혼포

 

처음 가봤는데 아이들이 오면 눈 돌아갈 장난감들이 정말 많더라고요.. 사격 놀이하는 곳도 있길래 사람이 없어서 해봤는데, 제가 해도 재미있더라고요;; 그리고 아기용품은 왜 이렇게 많은지 저 같은 초보 예비맘은 봐도 모르겠더라고요. 내부는 정신없이 보느라 사진도 못 찍었어요ㅎㅎ

 

이게 아카짱혼포에서 받아온 샘플이에요~ 신생아용 기저귀가 무니, 군, 메리즈 이 세 브랜드 제품이 들어있어요. 특히 무니껀 5개나 들어있어요. 오가닉이나 프리미엄이라고 써져 있는 것 보니 잘은 몰라도 각 브랜드 별 제품들 중에서도 고가의 좋은 아이들을 넣어주는 것 같아요. 일단 이렇게 샘플로 써보면 아이에게 맞는 기저귀를 찾을 수 있을 것 같아서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수유패드랑 젖병 소독제가 샘플로 들어있었어요.

 

 

이건 베이비저러스에서 받아온 샘플이에요. 아카짱혼포보다 종류는 더 많았어요! 기저귀는 신생아용으로 군, 팸퍼스 제품이 있고요, 4~8kg 아이용 S사이즈 기저귀 샘플도 들어있었어요. 아카짱혼포와 겹치는 제품은 피죤 브랜드의 수유패드랑 젖병 소독제는 똑같은 제품이 들어있었어요. 그 외에도 아기용 세제, 세탁세제, 바디솝, 로션, 유두크림 샘플이 있었어요~ 종류는 확실히 베이비저러스가 많았어요ㅎㅎ

 

 

받아 온 샘플은 한국 갈 때 챙겨가려고 한쪽에 고이 모셔두었어요ㅎㅎ 임신하신 분들은 아기용품 보러 가실 때 등록하시고 샘플 받아오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