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뉴스・이슈

[일본방송] BTS 일본 방송 리뷰

by 유유2U 2020. 10. 14.
반응형

일본 TBS에서 1985년도부터 방영되고 있는 프로그램 「앗코에게 맡겨줘アッコにおまかせ!」 10월 11일 방송분 입니다.

 

BTS가 빌보드 1,2위를 동시 석권했다는

기사가 났더라고요.

사실 제가 요새 아이돌들은 잘 모르는데,

BTS는 세계적으로 너무 유명해서

모를 수가 없죠.

 

또 새로운 기록을 세운 것 같아 대단+뿌듯하네요.

 일본에서도 BTS는 엄청난 이슈인데요,

이런저런 방송에서 BTS에 관한 내용을 다루고 있어요.

 

최근에 어느 방송에서 BTS를 아주

극찬하길래 너무 뿌듯해서 가져와 봤어요.

 

 

 

BTS가 8월에 발매한 디지털 싱글 [Dynamite]이

아메리카 빌보드 싱글차트 HOT100에 1위를

차지했다는 설명을 하고 있어요!

 

또, 3위 곡의 주인공 저스틴비버는

'BTS는 세계 음악 업계 전체의 기록을 뒤바꿔 놓고 있다'라고

얘기했다고 설명하고 있어요.

(일본에서도 저스틴비버는 너무나 유명하기에 그런 저스틴비버도 

BTS를 극찬했다! 이런 걸 얘기하고 싶었던 것 같아요ㅎㅎ)

 

 

 

 

유튜브에 공개된 재생 회수가 공개 1일 만에 1억뷰 이상 돌파하며,

역대 전 세계 뮤비 중 24시간 최다 재생 신기록을 세웠다고 해요!

현재 재생 수는 4억6천뷰를 넘었네요.

 

 

 

한국 아티스트로서 처음으로 그래미상에서 퍼포먼스를

보여줬다는 내용이에요.

 

 

 

이건 일본 내에서 일본 여성들의 연령대별 검색어 순위인데요,

20대부터 40대까지 BTS가 1위이고,

50대 여성 분들에게도 2위에 있을 정도로

엄청난 관심을 받고 있대요.

 

 

 

아나운서가 요새 BTS에 대해 모르면 시대에 뒤떨어진 거라며

데뷔부터 멤버들의 간단한 특징까지 설명하고 있어요!

(타이틀이 '창피당하기 전에 이것만은 알아두자 BTS기초지식' 이에요 ㅎㅎㅎ) 

 

 

 

춤추고 있는 장면이라 많이 흔들렸는데 ㅠㅠ

말하고 싶었던 건 칼군무였어요!

아래쪽에 쓰여있는 게 칼+군무라는 단어의 설명을 하고 있어요ㅎㅎ

그리고 칼군무의 대표적 아이돌이 BTS라고!

 

그리고 11월 20일 새로운 앨범 [BE(Deluxe Edition)]을

전 세계 동시 발매한다고 하네요!

 

영상으로 보면 패널들이 BTS를 좋아하는 게

느껴져서 더 뿌듯했던 것 같아요.

너~무 좋다며 대흥분 ㅎㅎ

 

이 외에도 인스타로 일본 연예인들, 일반인들도

dynamite 춤추는 영상을 많이

올리더라구요, 

그런 거 볼 때마다 괜히 뿌듯하네요.

BTS는 앞으로도 일본 방송에 나오는 것 종종 가져올게요.

좋은 건 많이 알려야겠어요 :)

 

 

이상으로,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 클릭도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