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뉴스・이슈

최근 JYP가 일본에서 핫한 이유

by 유유2U 2020. 10. 9.
반응형

저는 일본에 살지만 일본TV는 거의 안 보는데요,
가끔 아침에 시간이 맞으면 틀어보는 프로그램이 있어요.
슷키리라고 하는 평일 아침에 하는 방송이에요.

확인하고 보는 건 아닌데, 가끔가다 한국 드라마 얘기라던지,
한국 아이돌이 나온다던지(생방송 프로라서 거의 생방으로 나옵니다)
해서 생각치도 못한 재미도 있구요.

며칠 전 아침에 티비를 틀었더니

[생방송 출연! JYP 일본에서 인기 상승중]이라고 써있네요!

요렇게 JYP가 딱 나오더라구요 ㅎㅎ

 


JYP가 왜 일본에서 인기가 있는지 모르시는 분들도 많을 것 같은데,

JYP가 올해 100% 일본인을 대상으로 한 여자 아이돌 그룹을 만들었어요.

그 그룹의 오디션 프로가 편성되었고(Nizi project라는 이름으로),

그 방송이 엄청난 인기를 얻게 되었어요.

 

현재는 그룹명 NiziU(니쥬)로 데뷔 확정 단계이며, 

멤버들이 전부 한국에 있기에, 아직 일본에서 정식 활동한 적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엄청난 인기예요. 

 

멤버가 확정되고 공개한 Make you happy 라는 곡인데요,

현재 유튜브 1억3천뷰네요!

그리고 정말 어딜 가나 이 노래가 나옵니다.ㅎㅎㅎㅎ

 

세계적 프로듀서 제와이피 ㅎㅎㅎ

 

그런데 중요한 것은 JYP의 인기도 장난 아니라는 거예요!

이 방송 초반부에 MC가 JYP에게

[NiziU 인기가 상당한데, 그에 못지않게 JYP의 인기도 장난 아니에요! 알고 있나요?] 라고 물어봐요.

JYP는 일본 분들의 소셜 네트워크 팔로워가 많이 늘어서

실감하고 있다고 해요ㅎㅎ

 

 

그런데 프로듀서가 왜 이렇게 인기가 많아졌을까요?

바로 오디션 진행 당시 박진영의 프로듀싱에 꽤 많은 일본인들이 감명받았더라구요.ㅎㅎ

일단 일본 검색 사이트에서 JYP라고 치면 연관 검색어에 

[JYP 명언] 이라고 제일 먼저 뜨는데요,

한국에서 K-pop스타 할 때도 공기반, 소리반 등

여러 주옥같은 명언을 쏟아냈잖아요?

일본에서도 마찬가지로 엄청나게 명언을 쏟아내서,

JYP 명언집이 나오면 무조건 사겠다고 이야기하는 사람들이

있을 정도! ㅎㅎ

 

일본에서는 현재 엄청 좋은 사람(?), 대단한 능력자의 이미지랄까요?

 

 

자기 패러디 한 걸 보고 즐거워 하는 JYPㅎㅎ

일본에서 인기의 척도라고도 할 수 있는 모노마네(패러디)

박진영을 따라 하는 개그맨이 엄청 많아요 ㅋㅋㅋ

 

마지막으로 일본에서 제2의 Nizi project 새로운 오디션을

할 거라는 예고를 하면서 끝이 났어요. 

남자 아이돌을 만들거니, 남자분들 준비하고 계세요 라고.

벌써부터 다들 엄청 기대하고 있는 것 같아요.

 

 

일본어를 아예 못했었는데, 프로그램 준비하면서 엄청 공부한 것 같더라구요.

아직 부족하지만 최대한 일본어로 말하려고 하는 걸 보면서

그 짧은 기간 동안 얼마나 노력한 걸까, 정말 대단하긴 하다.. 라고 생각이 들더라구요.

아마 일본 사람들도 같은 감정을 느꼈을 것 같아요.

 

같은 한국사람으로서 일본에서 이렇게 영향력 있고,

좋은 이미지를 심어 주었다는 것에 대해 감사한 마음이에요!

 

 

마지막으로 자신에게 심취해 무대 하는 JYP

JYP : 내가 짱이야!

 

 

여기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 버튼 클릭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