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에서의 생활

[일본생활] 동네 해안가 근처 공원 나들이

by 유유2U 2020. 10. 24.
반응형

 

 

오늘도 날씨가 좋아서 바로 대충 싸들고 밖에 나왔어요.

저희 집에서 바닷가도 꽤나 가까운 편이어서, 바닷가 근처 공원에 왔어요.

 

사람들이 꽤 있네요. 여긴 공원에서 놀 수 있는 곳은 생각보다 넓지 않았고, 대신에 옆쪽으로는 

골프는 아닌데 골프 비슷한 골프공보다 더 큰 공으로 하는 게임?? (뭔지 모르겠어요..)을 하고 계시더라구요.

유료였고, 그 게임을 위한 부지가 굉장히 넓었습니다. 어르신들이 하고 계셨는데 굉장히 즐거워 보이더라구요ㅎㅎ

 

공원 바로 옆으로는 이렇게 바다가 있어요. 조금 전까지 그렇게 맑더니 또 구름이 몰려와요.

정말 알 수 없는 이 곳 날씨 ㅠㅠ

 

저 노란 꽃 이름이 뭔지 모르겠는데, 너무 이쁘더라구요. 제 허리까지 올 정도로 키가 컸어요.

 

저~기 골프 비슷한 거(?) 하고 계신 어르신들ㅎㅎ

 

여긴 바닷가 바로 옆이라 바람이 많이 불어서 그런건지, 뭔가 좀 휑한 느낌이 드네요 ㅋㅋ

나무들도 다 한쪽으로 휘어있고, 힘이 없는 느낌이에요 ㅎㅎ

 

오늘도 저희 동네는 여유롭네요.  

날씨 좋을 때 더 부지런히 다녀야 겠어요.

여긴 겨울이 되면 눈도 많이 내려서요ㅠ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반응형

댓글